'라스' 김하영 "유민상 연인 발전? 진짜 마음 생긴다"
2020.06.16 15:32:10

'라스' 김하영 "유민상 연인 발전? 진짜 마음 생긴다"

 

image
/사진제공=MBC

 

'서프라이즈 안방마님' 김하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가상 커플 유민상에 대한 마음을 털어놓는다. 최근 키스 신까지 감행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두 사람의 향후 로맨스에 관심이 쏠린다.

김하영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하영은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17년 동안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은 배우로, 최근에는 유민상과 KBS 2TV '개그콘서트' 공식 가상 커플을 이뤄 가상과 실제를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관계를 형성해 큰 화제를 모았다. 심지어 최근 키스 신까지 감행하는 등 과감한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대해 김하영이 "진짜 마음이 생긴다"라는 솔직한 심정으로 관심을 끈다. 이에 MC들은 의심 가득한 눈길을 보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그러나 알고 보니 이 모든 것이 김하영의 야망(?)이었다는 반전이 드러나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김하영은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촬영장 비화를 털어놔 호기심을 자극한다. 김하영은 "실제 커플로 발전한 분들도 계신다"라는 등 숨겨져 있던 재미난 이야기들을 풀어냈다고. 또한 누구나 다 아는 '서프라이즈' 공식 등장 신을 재연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김하영은 최근 데뷔 17년 만에 인생 첫 팬 미팅을 하다 오열한 일화를 털어놓기도. 김하영은 당시 "17년 동안 '서프라이즈' 하길 잘했다"라고 생각했다며 또 한 번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출처=스타뉴스>